스마트폰이 개인용 컴퓨터처럼 수익성이 낮은 품목이 될 것이라는 믿음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이 개념이 모든 사람에게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국내 및 약한 브랜드 제조업체가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강화해야 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밀렛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순수한 하드웨어 회사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업을 수익성 있게 만드는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코웨이얼음정수기.
“360 particular for machine”은 이러한 혁신의 결과입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결합입니다. 이 제품의 창시자인 주홍샹은 제품을 수익성 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수익성은 여전히 의심스럽습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이 제공하는 구성과 고급 운영 체제(Home windows, IOS, Android)는 PC 플랫폼과 상당히 호환됩니다.
또한 개방형 SDK와 사용자 친화성으로 인해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가 간소화되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은 공급업체에게 세 가지 수입원을 제공했습니다. 첫 번째는 게임, 사진, 음악 및 비디오를 통한 소비자의 직접 사용입니다. 두 번째는 제조업체의 광고 및 프로모션을 통한 것입니다. 세 번째는 온라인 상업 거래가 발생할 때마다 발생하는 수수료입니다.
로우엔드와 미들엔드 스마트폰의 또 다른 미래 수익 범위는 자체 액세서리 플랫폼을 구축하면서 열릴 것이며, 이는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할 것입니다. 타사 서비스와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수익성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멀티스크린 상호작용형 스마트 생태계에 적용하면 부가가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러한 스마트폰 사업이 활성화될 것입니다.
멀티스크린 iShare – 스마트폰의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만든 회사. 장비로서 모바일 폰의 주요 유용성은 통신입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기술에 정통한 세상에서 장비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해야 합니다.
초기 지능형 단말 장비는 하드웨어 컴퓨팅 능력이 제한적이었습니다. 그 결과 운영 체제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것은 매우 복잡한 작업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기술이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리눅스 기반의 윈도우, IOS, 안드로이드와 같은 임베디드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개발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가 일반 PC보다 우위를 점하게 했습니다. 스마트폰의 초기 하드웨어 플랫폼인 심비안은 수년간 스마트폰에서 유일한 플레이어였지만 하드웨어가 빠르게 개발되었고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와 애플리케이션의 한계로 인해 더 이상 실행 가능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현재 임베디드 시장에 출시된 Home windows, iOS,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