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의 진화

광고 매일 인터넷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온라인 게임이 있습니다. 역대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의 채용, 탁구, 테트리스 등이 있습니다. 이전에도 온라인 게임이 인 온라인 게임은 1993년에 가장 인기 있는 MMO(대규모 사용자 온라인 게임)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1994년부터 1995년까지 컬렉션과 Doom이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1994년부터 1995년까지 컴퓨터 개발자가 컴퓨터에 인터넷을 추가하기 시작했을 때 백업을 받았습니다. 대히트 이후에도 불구하고 언론은 온라인 게임의 인기가 얼마나 빨리 성장하고 있는지에 대해 반대했습니다 마나토끼.

1950년대에 Tic-Tac-Toe는 선글라스 선관이 있는 데스크탑 시대 컴퓨터에 대한 클래시 프로젝트로 한 스카이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우주전쟁’은 1960년대 MIT 학생들의 손을 통해 시작되었고, 이 게임은 원시적인 네트워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어 두 사람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게임의 길을 열었습니다. 1960년대의 셀카게임, 탁구게임 등의 게임이 탄생하면서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ADVENT라는 이름의 온라인 게임은 우리에게 소개된 최초의 인터랙티브 게임이었습니다. 실제로 네트워킹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게임의 개념은 70년대 그 게임과 함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용자들이 서로 경쟁하고 서로를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에는 대체 세계가 있습니다. ‘MAZEWAR’는 플레이어가 미로를 전달하며 다른 회원을 찾기 위해 죽을 수밖에 없다는 사실의 네트워크형 온라인 게임이었습니다.

이후 멀티플레이어 환경에서는 대인관계의 블록 증대가 포함되어 있어 온라인 게임이 특징입니다. 처음 소개된 게임은 ‘DUNGEN’이라고 불렸습니다. 이 안에서 플레이어들은 경쟁하며 경기를 요구합니다. 이 게임이 가장 좋은 점은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설정을 제공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사용자가 로그인할 때마다.

비디오 게임 열풍은 1970년대부터 편안하게 시작되었습니다. 그때 사람들은 자신의 가정용 컴퓨터에 맞는 게임을 작성하고 시작했습니다. 일종의 다음 이 게임은 국내 시장에서 판매 및 구매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블루투스가 장착되었습니다.

컴퓨터 게임과 비디오 게임이 모든 사람을 제한하고 있지만 1980년대에는 여전히 섹션 온라인 게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큰 인기를 얻은 두 게임은 폴아저씨(Pole Place)와 팩맨(Pac-man)이었습니다. Nintendo 최초의 게임 콘솔이 의심스러운 것은 바로 이 시점입니다.

1990년대 게임 산업은 대화형 확장으로 발전하고 3D가 기반이 되어 인기와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 외에도 FPS(1인칭 셀카 게임)가 소개되는 게임은 CD_ROM 형식으로 제공되기 시작했습니다. 미래의 행동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온라인 게임은 후속으로 DVD-CD-ROM 형식의 게임과 소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Microsoft의 X-Box 및 Sony의 Play Station과 동일한 최신 게임 콘솔을 의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