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 디 리알토. 이전의 목조 도개교를 대체한 리알토 다리는 1592년 Palladio의 프로젝트가 거부된 대회에서 우승한 Antonio da Ponte에 의해 건설되었습니다. 남쪽 다리 양쪽 끝에 조각된 수태고지(Annuncia)가 있습니다. 정상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훌륭합니다. 산 마르코 건너편 산 폴로 쪽 다리 아래 전체 지역은 열광적인 16세기 후반에 재건축되었습니다. 당시 베니스 정부는 최고의 르네상스 의상으로 도시를 꾸미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일리톨.
산타 마리아 델타 파바. Mercerie와 평행하고 campo San Barto lomeo(베니스의 캄포는 광장을 의미함) 바로 앞에 있는 작은 거리인 Calle dei Stagneri는 18세기 베니스의 두 걸작을 숨긴 한적한 교회로 연결됩니다. 산타마리아 델라 파바(Santa Maria delIa Fava)는 교회의 이름이고(고대에는 파베(fave)라고 불리는 달콤한 콩을 파는 과자 가게가 근처에 있었습니다), 두 그림은 Giovanni Battista Piazzetta(1727)의 The Virgin with Saint Filippo Neri와 Saint 티에폴로(Tiepolo)의 동정녀와 성 요아킴과 안네(1732). 두 작품 모두 제작자의 최고의 작품 중 하나이며, 젊은 티에폴로는 피아제타의 교훈을 받고 이를 자신의 위대한 비전으로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르간 연주자 Michele FantiniIesurum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미사와 함께 바로크 음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산모이세에서 산토 스테파노까지. 산 마르코 광장에서 Ala 나폴레옹카 아래 출구는 마을에서 가장 분주한 관광 코스 중 하나로 연결됩니다. 베니스 최고의 호텔 중 일부가 이 동네에 위치해 있으며, 도시의 가장 기념비적인 지역과 가깝습니다. 광장의 현관(Calle Vallaresso)에서 몇 걸음 떨어진 왼쪽 거리를 따라가면 Resort Monaco 건너편 Canal Grande에 있는 Harry’s Bar로 연결됩니다. 두 곳 모두 미술 감상자에게 환영받는 휴식 시간을 제공합니다. 더 멀리, 호텔 바우어 그룬발트(Resort Bauer Grunwald)의 현대적인 외관이 베네치아 바로크 양식의 가장 특이한 제품 중 하나인 산 모이세(San Moise) 교회와 당황스럽게 근접해 있습니다.
산 모이세. 르네상스를 늦게 맞이한 것처럼 베네치아는 이미 로마와 몇몇 유럽 수도에서 승리를 거둔 후에야 바로크 양식을 발견했습니다. 베네치아인들은 특히 다른 곳의 많은 바로크 예술가들의 작품에 극명하게 나타나는 심리적 불안을 의도적으로 배제하면서 새로운 스타일의 인상적이고 화려한 측면을 유지했습니다. 이 기간의 주요 베네치아 건축가는 Baldassarre Longhena(15981682, 그의 La Salute 교회 참조)였습니다. 베니스에서 바로크 양식의 교회 건축가들은 종종 신비주의의 모든 가식을 버렸습니다. 어쨌든 신비주의의 전통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들은 종교적인 기념물이라기보다는 종종 극장 소품처럼 보이는 화려한 배경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San Moise 교회는 절정에 달하는 이러한 추세를 나타냅니